최근 미노이의 광고 촬영 노쇼 논란이 한국 온라인 커뮤니티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미노이의 최근 논란과 소속사인 AOMG의 입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나 미노이가 23년 11월 9일 AOMG 합류를 한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소속사와 갈등을 빚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 미노이의 광고 펑크 사건
최근 미노이가 광고 촬영에 대한 계약을 지키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미노이는 이 사건에 대해 계약 내용이 애매모호하고 동의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따라 소속사인 AOMG도 이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2. 광고펑크난 화장품 브랜드는 어디?
미노이가 펑크를 낸 광고는 P사 라고 불리는 화장품 브랜드의 광고였습니다. P사는 파파레서피 (paparecipe)라는 브랜드로 아빠가 만든 화장품 컨셉으로 22년 207억 매출 규모의 회사 (주)코스토리 에서 운영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한균 대표는 "미노이를 모델로 내세우기로 한 것은 지난해 8월부터 기획한 건이었다. 광고 촬영 이후 1년간의 스케줄을 미리 짜놓은 상태라 회사측의 피해가 심각했다" 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이러한 피해에도 김한균 대표는 "계약파기에 대한 위약금은 미노이의 소속사 AOMG로 부터 받지 않겠으며 사실관계만 제대로 잘 밝혀져서 또다시 이런 일들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다" 고 입장을 정리하였습니다.
3. 페스티벌 지각과 라이브 방송 중 실내흡연 논란
또한, 미노이는 과거에도 페스티벌에서의 지각으로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미노이는 사과했지만, 이번 광고 펑크 사건에서는 소속사의 영향으로 사과를 하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팬들과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도중 집안에서 발견된 담배 꽁초가 수북히 꽂힌 재떨이가 팬들에게 그대로 노출되어 충격을 안겼습니다. 성인이 담배를 피는 것에 대해서 뭐라고 논할 것은 없겠지만 애착하며 키우고 있는 고양이가 있고 고양이를 키운다면 실내흡연이 얼마나 건강을 헤치는지 고양이를 키우는 이들이라면 알 수밖에 없기 때문에 미노이에 대해서 논란이 추가로 발생하였습니다.
4. 소속사의 입장, 대립
AOMG는 이번 노쇼 계약파기 사건에 대해 회사와 미노이 간의 입장 차이가 좁혀지지 않아 변호사의 검토를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미노이의 이미지에 대한 우려와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속사를 디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미노이의 논란은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미노이의 입장과 소속사의 입장을 모두 이해하고 상황의 발전을 지켜보며, 올바른 판단과 해결책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으로 미노이와 AOMG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03.07 - [분류 전체보기] - 동기부여뒤집기 동뒤 리섭 해명영상에 대한 사과와 반박